대한산업보건협회 채용 홈페이지 대한산업보건협회 채용 홈페이지입니다.

대한산업보건협회 채용 홈페이지

대한산업보건협회 채용 홈페이지입니다.

제목없음

직무소개

보건관리팀

사업주와 사업장 보건관리 의무사항을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저희 보건관리팀의 목표입니다. 전문적인 지식과 노하우로 사업장의 보건관리 업무를 지도하고 조언하여, 보다 건강하고 안전한 작업환경을 만들어나갈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함께하는 이 모든 노력은 건강한 일터와 가정의 밝은 미래를 위한 것입니다. 건강한 일터를 만드는 노력에 함께 할 유능한 인재를 기다립니다.

자세히보기

환경위생팀

환경위생팀은 작업환경측정, 근골격계 질환 예방 조사, 실내공기질측정 분야에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노동환경을 안전하고 건강한 공간으로 변화시키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우리 팀은 최신 기술과 지식을 활용하여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발생할 수 있는 작업환경과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며, 근로자의 건강과 효율성을 동시에 고려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협회와 함께 더 안전하고 건강한 미래를 만들어 나갈 유능한 인재를 모십니다.

자세히보기

건강진단팀

건강진단팀은 지역사회 주민과 근로자들의 건강 예방과 증진을 위해 노력하며, 건강진단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건강한 삶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고, 개개인의 건강을 지속적으로 관리하여 삶의 질을 높이는 것입니다. 함께 건강한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이 길에 함께 해주세요.

자세히보기

판독실

판독실은 정밀한 의료 영상 진단을 통해 환자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는 팀입니다. 의료 영상 판독 분야에서의 경력을 보유하고 역량을 키우고자 하는 분들의 많은 지원과 참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중대재해예방실

중대재해예방실은 중대재해처벌법에 따른 사업장의 보건안전분야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설립된 부서로, 안전한 작업환경을 구축하고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와 함께 대한민국의 안전한 성장을 위한 노력할 인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교육개발팀

대한산업보건협회 교육개발팀은 주로 교육사업을 운영하기 위해 전문적인 교육과정을 개발하고, 교육생들의 요구와 필요에 부응하는 표준 교재를 만들기 위한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교육과정을 개발하고 설계를 진행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교육사업팀

저희 대한산업보건협회 교육사업팀은 보건과 안전 분야에 특화된 전문 인력과 다년간의 교육 노하우를 활용하여 다양한 교육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및 오프라인을 포함한 다양한 교육 방식과 맞춤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방법을 통해 사람들에게 지식을 전달하고 역량을 키우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전략기획팀

전략기획팀은 협회의 비전과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전략을 개발하고 실행하는 전문 팀입니다. 내 · 외부 고객에게 비전과 핵심가치를 제시하며, 경영진의 의사결정을 체계적으로 지원하여 전략이 효율적으로 실행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함께 더 나은 비전과 목표를 위해 노력하는 우리 팀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자세히보기

대외홍보팀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더 나은 미래를 연출합니다 대외홍보팀은 산업보건문화확산을 전담하는 산업보건의 가치와 메시지를 창의적으로 전달하며 협회의 인지도와 명성을 높이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전통적인 홍보 마케팅을 전담하는 언론 홍보부문과 온라인 홍보부문, 대관업무·MOU·사회공헌활동 등을 담당하는 대외협력부문 세 가지 기능을 수행합니다. 우리 대외홍보팀은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고 세상에 우리의 이야기를 알리는 역할을 하며, 창의적인 솔루션과 디지털 전략을 통해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대한산업보건협회 대외홍보팀은 여러분과 함께 더 활기찬 미래를 만들어 나가길 기대합니다.

자세히보기

전산정보팀

대한산업보건협회 전산정보팀은 안전한 작업환경 조성과 보건안전 데이터의 효율적인 활용을 위해 정보기술을 전문적으로 활용하는 팀입니다. 보건안전 영역에서의 IT 역량을 키워 협회의 안전성과 건강성을 함께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며, 보다 안전하고 건강한 작업환경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인재들의 참여와 지원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인사노무팀

저희 인사노무팀은 협회의 핵심 자원인 인재를 관리하며, 원활한 협회 운영을 위해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는 팀입니다. 협회 내에서의 공정하고 투명한 인사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협회 직원들과 함께 성장하는 미래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자산운용팀

자산운용팀은 협회 내의 자산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최대한의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하는 전문팀입니다. 더 나은 자산 관리와 성과 창출을 위해 노력하는 우리 팀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자세히보기

재무관리팀

재무관리팀은 협회 내의 재무 자원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협회의 금융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전문팀입니다. 조직의 안정과 더 나은 재무 건강 및 금융 전략을 위해 노력하는 우리 팀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자세히보기

보건안전팀

보건안전팀은 대한산업보건협회 직원들의 안전하고 건강한 작업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안전보건관리 전담조직으로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보건과 안전의 중요성을 인식하며, 법적 규정 및 지침을 준수하며 협회 구성원들의 건강한 업무 수행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산업보건환경연구원

산업보건환경연구원은 안전하고 건강한 작업환경을 위해 지속적인 연구와 혁신을 추구하는 조직입니다. 산업보건환경연구원은 끊임없는 연구와 혁신을 통해 근로자의 건강과 안전을 위한 미래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노력이 안전한 삶의 기반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함께 나아가는 이 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자세히보기

한마음혈액원

우리는 사회적 문제에 도전하며 새로운 아이디어와 솔루션을 개발하여 미래를 개척하고 사회적 가치를 창출합니다. 우리의 열정과 비전은 우리를 선도하는 힘으로, 지속 가능한 성장과 사회적 영향을 실현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자세히보기